씽크펀아이 소개

ThinkFuni의 교육이념

ThinkFuni는 ‘Coder’양성을 목표로 하지 않습니다.
ThinkFuni는 ‘Entry Program’을 가르치는데 목적이 있지 않습니다.

  • ThinkFuni 교재

    Computer Science개념이 강화된 수준별 맞춤 교재로 창조적 설계능력과 표현력 향상에 기여

  • ThinkFuni 교구

    아이의 수준과 행동패턴에 맞는 3가지의 맞춤형 피지컬 교구로 학습을 진행

  • Coaching 학습

    티칭형 학습이 아닌 코칭형 학습으로 컴퓨팅사고력 / 논리력 / 문제 해결력을 길러줌

  • 소수 밀착형 학습에 적합

    소그룹 대상의 충분한 멘토링
    따라하기 코딩 탈피
    창의적 & 자기주도적 코딩강조
  • 코칭형 콘텐츠

    학생의 적극적 참여 활동 (쓰기,토론)
    코딩기법이 아닌 CT의 원리를 알고리즘으로 표현하는 능력향상
  • 다양한 학습지원 프로그램 제공

    학생용 동영상 제공
    교사용 동영상 제공
    교수경험 노하우가 반영된 수업지도안 제공

ThinkFuni의 학습 이론 배경

  • 피아제

    Constructivism 구성주의

    지식은 주관적인 것으로 씽크펀아이는 학습자 “스스로” 구성해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합니다.
  • 스키너

    behaviorism 행동주의

    외부 자극에 의하여 학습성취도를 충분히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합니다.
  • 브루너

    Cognitivism 인지주의

    소크라테스식 문답 활동을 통하여 학습자 스스로 답의 발견을 유도할 수 있게 합니다.

ThinkFuni의 학습 프로그램

주입되는 교육이 아닌 스스로 만들어 가는 학습이 될 수 있도록 티칭형 학습가이드와 학습영상으로효율적인 멘토링이 가능하게 합니다.
학생들은 재미있는 교재와 학생용 영상, 선생님이 코칭 멘토링을 통해문제 해결을 스스로 해 나감으로서 생각하는 재미를 느끼게 됩니다.